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2-10-01 22:36
모닥불
 글쓴이 : 지킴이
조회 : 6,973  

추석을 포함하여 3일째 저녁마다 마당에 이렇게 필로님과 둘이 모닥불을 피우고 지내고 있네요.
햇빛섬은 달을 보기에 너무도 좋은곳입니다. 달빛이 너무 아름다워 오늘저녁까지 불을 피우네요.
시골에 오면 아그니, 불명상을 하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잊고 있었네요
올 겨울은 부지런히 불 명상을 해 볼 생각입니다.
루리가 아파서 올 추석은 아무도 초대하지 않았네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대표전화: 070-8809-7673. 010-9922-7673. 햇빛섬 상담센터. 원장: 필로(Philo) 이경희 원장, 숨결 이시스 원장. 이선희 대표. E-mail: ingcca@naver.com
             [PIH 서울 상담소/교육센터]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지하철 2호선 ‘서울대 입구역’ 혹은 ‘봉천역’ 하차)
             [PIH ‘햇빛섬’ 센터] :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서울에서 50분 거리. 전화 연락처는 서울 상담소와 이천 센터 공용)
             COPYRIGHT: From 2005 햇빛섬 상담센터, 필로현대최면NLP센터, 필로 & 이시스 센터, 필로통합최면센터 ALL RIGHTS RESERVED.

             (햇빛섬 상담센터에서는 심리상담과 코칭만을 진행합니다. 의료 행위와 의료적 치료는 행하지 않습니다. 의료적 치료가 필요하거나 정신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는
             반드시 병원을 찾아 의료 치료를 받으시길 권고 드립니다. 햇빛섬 상담센터는 기존의 ‘필로 현대최면 센터(PMHC)’와 ‘필로 & 이시스 센터’의 모든 내용과 권리를
             법적으로 승계합니다.)